매 패치마다 딸깍이거나 배마 콩고물 받거나 패싱인 것도 똑같고
신스킬이나 이펙트 변경은 죽어도 안주고
필보도 접기전이나 똑같고..

그나마 333 잠룡으로 백잡는 건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