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밸패 없으면 하반기에 나오는

익르둠 익카제 신규 그림자 나메등등등

소서리스는 스펙도 안보도 바로 칼거절각임

ㄹㅇ 마녀사냥 시즌이다.

자게에 1500점인가 차이나는데 가나한테 따이는거보고

아 이캐릭은 답이없다 생각하는데 내일 밸패 패싱이면

그냥 로아 접으란 소리같은데 스마게는 뭐땜시 소서를 이렇게 싫어하는지 진짜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