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49
조회: 466
추천: 1
와 같은 소서하는사람 맞는건지자게에
인기방에서 소서 따인거보고 충격먹었단글을 썻는데 뭔 댓글에 딜은 괜찮고 무력만 달라 호감딜러 되고 싶어요 파티 거절 그만당하고싶어요 ㅇㅈㄹ 해서 그럴거면 워로드를 쳐해라 호감딜러 되려면 딜러가 딜을해야지 인식 이란것도 있는데 무력필요하면 워로드를 받지 소서를 왜 받냐니까 그딴 논리면 딜필요하면 망소빙을 쳐키우세요 이지랄하네 뺨때기 쳐버리고싶게 딜러라서 딜 달라는데 딜이필요하면 지금1티어 딜러를 하라??? 뭔 븅신같은소릴 하는지 모르겠음.. 내가 이상한거임?? 그렇게 호감딜러 되고싶으면 무력때 점화를 쳐키면 1인분은 충분히 하는데?? 소서가 무력을 데헌급 준다고해서 와~ 소서 무력좋으니까 하고 안받아주던곳에서 받아줌?? 1. 5800점인데 4100점 업화한테 따이는 소서리스인데 무력이 데헌급 인소서랑 2. 4100점 소서인데 5800 업화 따는 소서리스고 무력? 그래 점화키면 1인분 안키면 0.7? 인분 누구 데려감?? 난 1번 소서 데려갈바엔 워로드 데려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