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36
조회: 124
추천: 0
소서 구조개선 받을거면확실히 좋게 받는게 낫지 않나?
요즘 나온 신캐급 처럼 주력기 피면주고 유틸 체방 올려주고 딜은 포텐있고 싸이클은 짧게 돌아가게 점화기준 허공아덴이나 아덴환급 처럼 저점 확실하고 종해종 삭제해서 z딸각으로 고점도 챙겼으면함 애매하게 받으면 당장 인공호흡기만 붙여주는 꼴인데 체질이나 인식은 크게 개선은 안될듯 지금 뭘 패치 받아도 앞으로 몇년동안 패싱일텐데 받을거면 확실히 욕심 부리는게 낫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