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50
조회: 390
추천: 0
진짜 밸런스 꼬라지 가관이네요 ㅋㅋㅋ점화 원툴 하다가 아크그리드 나오고, 이지랄하면서 이딜 나올바에 편하게 환류한다는 마인드로 환류하고 있는데 그냥 다 똥맛임.
아니 아무리 개똥캐라도 시발 밸런스가 스펙따라 가야 정상 아닙니까 ㅋㅋ그놈의 환경 변수 혹은 파일럿 차이로 몇백점 따이는건 뭐 그려려니 해도 천점은......밸런스 꼬라지 너무 한거 아님? 동스펙 타직업 못이겨도 시발 적어도 직업불문하고 스펙 나보다 낮은 새끼는 이겨야 정상이잖아 재학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