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2사 1피 하려면
스킬 사이사이 효율적으로 속행 스킬을 계속 써야 함?
그렇다고 2사 1피 안 하면 데피 쿨유효 박살나서 딜도 약한데

사신화 시 데피 쿨초도 물론 좋지만
한 데피 쿨 60초로 맞춰주면 그래도 딜 꽤 오를 듯?
그냥 건드리기는 좀 그러니까 도약에서 렙 당 4초 빼는 거 추가했으면 좋겠음
그리고 소울 드레인 16초로 맞춰주면
불쾌감 꽤 줄어들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