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드유각이 아니면 뭉가는 힘들까요?
2. 마용으로는 광사부보다 약할까요.
3. 사신화에 들어가서 베스티지를 쓰고 아글을 쓴 다음에 다시 베스티지를 쓰면 아글 쿨타임이 안도는데 기다렸다 아글을 쓰는게 맞는 사이클일까요?
4.굴리다 보니 아스타랑 글러트니랑 쿨이 안맞습니다ㅠㅠ. 글러가 먼저 오고 아스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많이 나오네요.

사이클은 인기님식 망소빙글 참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