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소빙 올 고대인데... 트리시온에서 써보니까 손도 꼬이는것도 있고 (처음이라 그러겠지만...)

이게 실전에서 내가 뽑아낼수 있을까 물었을때... NO 라는 대답이 나옴...

그렇다고 광사부보다 고점이 월등하게 차이 나는건 아닌거 같은데 저점은 박살일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