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09:32
조회: 2,967
추천: 0
망소빙(즉발시너스) 저점 및 카운터 보완용* 스킬세팅 이외의 사항은 아래글 참조
[스킬 사이클] 사신화(조우 사이클은 동일) 아덴 사이클 CASE1. 사신화(정상적으로 채웠을때, 3글1아 or 2글1아) 아덴 사이클에서 글러트니를 아껴왔다면 글베, 사용했다면 바로 베스티지 사용. 만약 아덴 사이클에서 아스타로스 까지 썼는데도 아덴을 못채웠다면 베스티지로 한 번더 쿨감을 받고 CASE2. 사신화(정상적으로 못채웟을때, 2글2아)(원래 사신화떄 사용하던 사이클) 또한 바뀐 사이클에서 사실상 아덴타이밍에 글러트니는 데미지 용도일뿐 아덴을 쌓기 위해서 굳이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정리하자면, <장점> 1. 데스오더이후 베스티지를 1번만 사용하여 쿨감효율 최대한 받기 2. 아덴 타이밍때 카운터 킵 가능. (사신화때는 어쩔수 없음.. 이런 코어인걸 ㅠㅠ) 3. 아덴이 여유롭게 차기때문에 데스오더 풀틱에 연연할 필요 없음. 4. 베스티지 후폭풍트포, 희귀풍요 필요없음 -> 속행사용가능 <단점> 1. 1사2아글 트리에 비해 허수 딜이 약 15% 감소. (허수 배율은 1.03정도 나옴) (더퍼 있으면 실전에서도 얼마나 차이나는지 확인해보고 싶은데.. 가토뿐이라 아쉽네요..) + 참고로 기존에 드레인에 작열을 주셨던 분들은 드레인작열을 빼고 길로틴에 작열을 주시면 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