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줫금손이 아니고서야 데스오더 3번<< 이건 실전에서 무조건 삑날거같은데 적당히 몇틱은 맞추고 빗나가서 아글로 사신화를 채우면 다행이지만

노경면스킬이라 아에 완전 삑나면 다음 베스나 오더 드레인까지 쿨을 기다릴수밖에없는것같음

그 과정에서 그냥 무2가 주는 쿨감이되게 큰거같음
이게 어차피 파1이나 혼1준다고해서 엄청 드라마틱하게 딜이 쎄지는 느낌도 아니고 기댓값은 더 높긴하겠지만

그냥 실전에서 복구할때 조금이라도 손가락빠는시간 줄이는게 낫지않을까 싶음

깨달음 521도 해봤는데 이건 딜차이가 생각보다 많이나서 좀 아쉬운데 실전 복구능력은 이게 제일 좋을거같긴함 진짜 경우에 따라선 521이 저점방어의 신이 되지않을까 싶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