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오래 게임했는데 고대코어 못 먹고 현생에 지쳐 트라이 힘들어하더니
로아온 전에 시원하게 보석 악세 털었다
같이 한 시간이 있어서 말리고도 싶었는데
오래 쉼없이 하기도 했고, 무엇보다 이제 재미가 없다는 말에 잘가 할 수 밖에 없더라
잡는 것도 내 아쉬움인 거 같아서
같이 하는 동안 즐거웠구 다른 무슨 게임을 하든 네가 즐겁고 행복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