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44
조회: 140
추천: 0
모챌익 열리고 유물 코어 3개 받으면이거 주력기 메인 코어로 3개 써야 할까요?
아님 공용으로 공격 이런 걸로 3개 쓰고 딜 관련은 고대 상자 하나 렙 올려서 쓰고 당장은 전전전..? 몰빵보단 섞게 될 것 같은데 아니 딜 3개로 몰빵하고 고대를 공격 같은 걸로 상자 까야 하나요? 그 프리미엄 보상으로 추가로 유물 코어를 주진 않을 것 같은데 이건 또 뭘 줄지 궁금 어쨋든 전 수,목 쉬니까 내일만 뺑이치면 이틀 행복 로아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크큭나이스] 로벤관리자 = 메숭이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