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주력기 메인 코어로 3개 써야 할까요?

아님 공용으로 공격 이런 걸로 3개 쓰고 딜 관련은 고대 상자 하나 렙 올려서 쓰고 당장은 전전전..?

몰빵보단 섞게 될 것 같은데 아니 딜 3개로 몰빵하고 고대를 공격 같은 걸로 상자 까야 하나요?

그 프리미엄 보상으로 추가로 유물 코어를 주진 않을 것 같은데 이건 또 뭘 줄지 궁금 어쨋든 전 수,목 쉬니까 내일만 뺑이치면 이틀 행복 로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