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에 따라 피방시간이 다른데
예를들면 1시간에 1천원 10시간에 8천원이라면

피방시간으로 음식 결제하는 곳은 시간차감을 어떤식으로 하는건가요??

제가 10시간 결제를 했다치면 보통 1시간 기준금액으로 시간차감하나요? 10시간 기준금액으로 시간차감하나요?


내가 결제한 시간으로 차감된다면
1시간 결제하고 추가로 10시간 결제했으면
총 9천원을 넣은 상태인데
2천원 커피를 결제하면 시간차감이 어떤식으로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