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24
조회: 256
추천: 1
1780 나벨 방컷을 알아보자![]() 인벤에선 두가지를 방컷으로 보고있다 1)레이드 입장랩이 방컷이다! 설정된 데미지보다 추가 데미지를 안받는것이 방컷이다 2)레이드 입장랩+2가 방컷이다 방어구 효율을 최대로 받는강화구간이 방컷이다 1780 나벨의 경우 방어구 23강은 많이 아플거고 21강 미만은 피를 토할거다 (체방이 낮은캐릭은+1정도 생각해야한다) 당신이 재화여유가있는 나같은 효율충이라면 방어구 23강 재화여유가 없더라도 최소 방어구 올21강은 해야한다 추가)파결 수결 사는거보다 파괴석 수호석 사서 바꾸는게 훨씬 저렴해요 (한두개 사는게 아니니까) 거래소 구매수량 늘리는법 모르는분이 계셔서 링크 추가할께요 https://m.inven.co.kr/board/lostark/4821/109226?iskin=lostark 팁게분께 감사를 중요)이번익스는 내일 떡상할 이슬비로!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나메] 리퍼의 시대가 온다 다들 공대에 랏리퍼를 적어두도록.
[Imitations] 타대의 개쓰레기 점화소서, 이번 밸페에 이름 올리겠다.
[더워요33] 무적.......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