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증 87을 욕한다고 내가 고수가 되는 것도 아니고

내가 공낙피 높다고 꺼드럭대는 것도 아님

공증 87은 바드로 음진빼고 쿨마다 천상만써도

87퍼는 나올듯 걍 공낙 안끊기게 신경 안쓰고

아무스킬이나 누르고 싶은대로 쳐누르니까

87퍼 나오는거임 케어하느라 머하느라 꿍시렁대는데

그런다고 87퍼 안나옴

그냥 유튜브보면서 쳐해서 그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