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점수 맞추기 했는데

지지난 주 금요일은 팀장님이 맞춰서 돈 받고
지난 주는 신입이 맞춰서 돈 받음

근데 우리 회사는 이런 내기하면 돈 받은 사람이 커피사서돌리는 그런 룰이 있음

문제는 이 커피에서 시작 되는데

팀장님은 저가 커피를 돌렸고
신입은 내기로 딴 돈 다 써서 스타벅스 커피를 돌림

그러니까 팀장이 자기가 뭐가되냐 하더니
어제부터 신입 아는척도 안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