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여유있어서 6캐릭 이상 다 나메급으로 올리신 분들도 있겠지만

1캐릭정도는 노말레벨로 있으면 좋은게

노말에서는 그 짤패턴에 대한 범위가 장판으로 다 보여서 짤패 익히기가 좀 더 수월한듯

나는 레이드 처음 나오면 노말캐릭으로 먼저 하나 가서 짤패 범위부터 익히고 그 다음 하드랑 나메 출발함

생각보다 도움 많이 되니까 지인들이랑 노말 먼저 해보는 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