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돈별로안들고
배변급수급식 자동사냥에
안귀찮고
돈크게안드는데
8년뒤 10년뒤 늙고 아프기 시작하면
자연사하게 안아키메타로 집에놔두기도 뭐하고
병원비 많이들거같아서
그돈 작은돈도 아니고
몇백 몇천 될텐데 내자식 내가족 한테 더쓰는게 좋아서
걍안키움
(사람이먼저다)

근데 남의고양이사진 보면 귀엽고 부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