쳐 못해서 박제된 딜러 얘기할 떄 왜 자구 이화금류 쳐 끌고오는거임
걔가 뭐 욕쳐먹는 이유가 한두개야?? 
이정도면 금류쉴드 쳐주는 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