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스택 잔재된버스트
16스택버스트
20스택 버스트까지만 했었는데

아직도 버스트는 dps자체는 나쁘지 않다 얘길들었그든

근데 성당이나 세르카는 쭈우우우욱 지딜인데

버스트가 안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