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제섭 뭐 나온것도 없이 로아온한다니까 갑자기 오르는데
사는사람은 당연히 없고
방송끝나니까 천만골씩 파는 놈들 나오는데
공급이 수요를 차고 넘치는데 오를일 있겠냐
골드 수급량 ㅈㄴ 많아져서 이제
300만골 한달이면 버는데 골드값이 오르는게 더 신기한거 아니냐

내가볼땐 100:8가도 안이상한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