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대검들고 똥꼬치는애나
인파이터인데 똥꼬치는거나(안침)
창들고 똥고찌르는거나
샷건을 똥꼬에박아야한다거나



기타등등 컨셉안맞게
그냥 백어택을 꼴아박아놓은게 너무많은듯



블레, 리퍼등 특정클래스에 특징으로해주는게 맞을거같았는데



백사멸은 좀 줄어야돼 게임에 너무 남발되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