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인데 요즘 아침ㅂㄱ같은것도 딱히 없고
실전에서도 다시 죽을까봐 더 세게 한적도 있는데

종합비타민 며칠 챙겨먹고 바로 회복됨
아침에 오줌쌀때 불편한걸 오랜만에 느낀다

너네도 식단 잘 짜인거 아니면
종합비타민 챙겨먹어라


운동은 아토피환자라 환절기마다 심해지면 쉬어줘야함
원래 헬창이었는데 몇년전부터 그렇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