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0 2캐릭 (신규 패스나오면 먹여서 키울예정)
1540 1캐릭 (슈모익 먹일거)
차원술사 (차원술사 패스먹일거)

한번에 4마리 올릴건데

아비도스 ㅈㄴ 많이들어갈거같아서

생기 25만 뺄건데

이거 그냥 아비도스 만들어 쓰는게 낫나?

뭐 누구는 상비도스 팔아서 아비도스 사라는사람도있고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