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싱당하거나 개편 없으면 본캐바꾼다는데
난 그거조차 힘들던데 그렇다고 내가 배럭 체급이 낮은것도 아니란말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캐 바꾸면 다음 엔컨 갈 수 있을까 걱정해야함일반인 입장에서 본캐 바꾸는게 쉽지않거등..

나는 그냥 물린대로 살아가야한단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