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 팔이 할라면 존나 쎄게 만들어야  팔리는데.
캐릭은 점점 쎄질테고,
예전 초각나올때 초각이 존나 쎈스킬이니까 레이드에 한번만 쓰게 했는데 지금 그거쓰는거보다 일반스킬쓰는게 더 딜나와서 피면용으로나 쓰는거보면.
그당시 중간정도 되는 위치에 있던 캐릭들 스킬딜을 값자기 200%상향 이럴수도 없고 캐릭이 한두개도 아니고 구조적으로 바꿀수 없을듯.
가뜩이나 개발시간 없어서 할거도 많은데 언제 구캐릭 연구해서 고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