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내가 시너지 못넣으면 나도 딜이 떨어지니까 
전체적으로 봤을때 다같이 딜이 떨어지면 모두 공평한 상황이잖아










이상 경면없는 시너지기가 끊겨버려 시너지 90이 나온 억모닉의 마지막 발언이었습니다
살려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