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아무리 들여도 운이 나쁘면 평생 똥캐에 투력도 낮아

불공평하잖아?

근데 가끔씩 터지는 도파민이 그러한 불편한 점을 상쇄 시켜줄 수 있느냐 하는 거겠지

그리고 로아는 상당히 자주 도파민 터지는거 같음

다양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