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친구들이랑 가볍게 하려고 하는데
선발대를 노리는건 절대 아니고
패스나 패키지같은것만 간간히 사서 하려고 합니다
친구들이랑 하다보니 나름 경쟁이 붙을거같은데 저점이 높은 캐릭터라고 해서 고민중입니다..
환수사 밑줄먹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