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럭들 전부 1730+로 만들생각이었는데 그냥 싱싱싱만하고 본계 골드보내주는 용도로 쓸까.
소서로 1730찍어도 하르카, 종하 정상적으로 다닐수 있을지가 의문임. 심지어 종하는 트라이부터 가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