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로아 재미없어서 본캐카던만돌고껏는데
레이드 하나도안돌앗는데
주사위만 4시간 굴리다가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주사위를 주종목으로 밀면안됨?????
레이드보다재밌따 재학재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