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21
조회: 136
추천: 0
버스트 잔재 차이점 딱말해줌![]() 시즌2 버스트 시즌3 잔재 유저로써 가감없이 말해봄 1. 잔재(8딜 페터페 기준) 장점 - 딜고점높음, 아덴복구 원활, 손맛좋음, 실전성준수 단점 - 고점 난이도가 너무높음, 저점이 박살남, 유틸이 안좋음(이동기,피면기 사이클 묶임 등) 2. 버스트(개편후 111,222기준) 장점 - 한방뽕맛있음, 이동기 좋음, 손맛좋음 단점 - 실전성이 너무떨어짐, 허수딸캐릭임에도 사멸기준 배율낮음(체급낮음), 경면부족으로인한 불쾌감 있음,고점낮음 *시즌2 버스트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상황에서 고점을 깎아내는 재미로 했음에도 불구, 현재 버스트는 고점을 깎을의지조차 꺾일수준으로 고점이 높지 않다는게 문제 *시즌2 보스에 비해 시즌3보스들의 움직임패턴이 사멸친화적이지 못함. 정형화 돼있지 않아서 같은레이드, 같은파일럿 이더라도 저고점 차이가 큼. (보스 사라짐, 고개휙휙돌림 등) - 시즌2 버스트가 괜찮았던 카멘 3,4관이랑 비교해보면 이해하기쉬울듯?
EXP
77,780
(15%)
/ 8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특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