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44
조회: 90
추천: 0
왜 개인 의견을 개인 의견으로 못볼까인기가 얼마전에 눈가루랑 점화 A에 두고 걍 잘 모르니까 이러나보다 하고 넘겼고
이번에 딸깍 버프 받았음에도 최근 티어표에 소서 경험해보고 이슬비랑 같이 둘만 C에다 놓는거보고 그럼 그렇지 하고 넘겼는데 왜 대체 개인의견에 죽자고 달려드는거임? 로아의 모든 유저가 인기 생각이랑 다르게 생각하는 직업이 하나라도 무조건 나올 수밖에 없는건데 점화 C로 바꾼것처럼 이번에 버스트 내렸다며? 잘 모르다가 알게되면 이렇게 내리는거고 잘 모르면 위에 둘 수 도 있는 '개인의견'아니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