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축협은 바뀌는게 없을꺼라는거..

해먹는 놈들 그대로 자리 잡고 있을꺼고

담 아시안컵, 월드컵 예선부터 이강인 붙잡고 해줘하고 있겠지

에휴

롤이나 보고 로아나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