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7 09:44
조회: 1,097
추천: 0
드드 도움이 필요합니다...부탁드려요많이 응원해주시고 추천해주셔서 드드 시작했습니다
아직 코어를 못먹어서 비슷한 333사이클로 굴리고 있는데 쿨 병목이 너무 심하게 오고 이 쿨을 실전 헤드에서 소화해야하는데 좀 아닌거 같아요... 허수를 치는데도 쿨 감당이 안되고 스킬창만 계속 보게 되고 스킬 무지성으로 쓰게되고 기운도 모자라 쿨도 못맞춰 미치겠습니다.. 연습 방법이나 사이클이 있을까요 ㅠㅠㅠ 이대로면 접힐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EXP
1,606
(3%)
/ 1,801
|





희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