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1 02:35
조회: 548
추천: 0
드드 재밌나요?!담 슈모익때문에 고민중인데 외형 맘에들고 그 업화가 쓰는 각성기? 그것도 멋있어 보여서 끌리는데 드드는 무조건 다른 각성기 쓰나요?
EXP
3,075
(68%)
/ 3,201
|





Qwer10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