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뚝 쓰고 있는데

패치 전엔 림보 17극으로 잡히던게

패치 후엔 동환산으로 11.5극으로 안잡히고 잡히더라도 너무 빡빡할거 같은데

2초 5초 다 써보신 분 계시면 2초 11극이랑 5초 11.5극이랑 어땠는지 후기 좀 들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