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챌섭 에반으로 본캐 시작한 뉴비입니다!

영상 촬영을 까먹어서 허수아비 5분 사이클 전분만 캡처했는데 

혹시 이 사진으로도 현재 어떤 게 부족한지 봐주실 수 있을까요?
(ex: 서오마 횟수가 부족하다, 조디악 레이 딜점유율이 왤캐 높음? 등등)

현재 2초뚝 사용하고 딜 사이클은 일단 다오어 먼저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헥사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