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24
조회: 142
추천: 0
일리움 검마는 상성 안좋은거 맞나요?세렌은 배율 120정도일때 5트 정도 걸렸는데
검마는 배율 150으로 6시간정도 한거 같은데 상성 안좋은편 맞죠? 3페에서 진짜 석나가던데
EXP
169
(69%)
/ 201
|
Wn2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