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버 2초뚝 상태이고 쿨뚝 사진 않을거같은데
   극딜 때 3게일 끝나기 전에 1게일 아네모이 돌았을 때
   2게일 이렇게 딜사이클 돌리면 될까요?

2. 2초뚝인데 극딜 마지막 1게일 때 리레가 살짝 모자라는데
   실력 부족일까요 아님 정상일까요?

3. 보스 공격을 피하다보면 아네모이 2게일 돌았을 때 바로   못 쓰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이럼 리레쿨이랑 아네모이 2게일 쿨이랑 맞지 않게 돼서 극딜이 밀리게 되는데, 아네모이 2게일 돌았을 때 바로 쓰지 못하는 경우 극딜쿨이랑 맞추기 위해 쓰지 않는게 맞는건가요? 아님 그래도 2게일을 돌리는게 맞을까요?

4. 루시드 2페에서 팔랑크스랑 3게일이 안나가는 경우 있던데 정상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