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31
조회: 170
추천: 0
나로 afk 자동사냥..정상화당할까요..지금까지 황혼은 빠르게 안막고 새벽 노터치 자동사냥은 빠르게 막아왔잖아요.. 플레어3킬나야하고
몹2,3층에서 다 맞아야하는거같은데.. 자동가능한직업은 보마,캐슈정도있는걸로아는데 보마는 70초만 야누스 새벽 자동가능하고 40초는 어차피 눌러야하는거같고.. 캐슈는 설치기약해서 사실상 3누스 동꼽이 낫고..유일하게 살아남은게 나로인데.. 정상화당할까요..
EXP
64
(64%)
/ 101
|
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