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04
조회: 79
추천: 0
10만대 아스트라 고민아무래도 교불화 때문에 꺼려하시는 건가 환산 랭킹 보면 아직 저처럼 전승 안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이탈 보조 전승을 안했는데 환산에 제 보조 매몰비용 포함해서 스펙업순서 넣어 놓으면 아직 순서가 아니긴 해도 슬슬 다가오고 있어서 고민이 되네요 데티 해방컷 까지만 스펙업 하고 내년부턴 많이 바빠질 것 같은데 돈 좀 더 쓰더라도 교가템에 쓰고 해방컷 맞추는게 현명한 거겠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