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서 내가 아무리 30야누스에 20 강화권 준다해도
사냥 조트 직업 고민했던건데
3누스 + 제자리 딸각으로 사냥 되는 곳이 거의 없네
내가 예인으로 너무 타락해 버린걸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