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이 버닝 때 받은 앱솔이고 지금 피시방 이벤트로 피케인 얻으려고 70시간 정도 투자했습니다
근데 오늘 검색해 보니까
피케인 아대가 효율이 안 좋다고는 하는데 다른 직업에 비해 안 좋지 피케인은 넘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분이 피케인 받으셨다고 해서 비교해 봤는데 사진처럼 +934093이 되던데 이게
앱솔 빠지면 세트 효과 하나 날아가던데 공 30 그거까지 감안해서 +934093이 올라가는 건가요?

그리고 막 엄청나게 올라가는 거 같지는 않은데
슈피겔만 공 30 도핑 먹으니까 스공 40만 정도 올라가더라고요
근데 94만이면  공 60~65 정도 더 올라가는 건가요???

이게 피시방 90시간 투자해서 얻기에 나쁘지 않나요 잘 몰라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