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2
조회: 74
추천: 0
메린이 아이템 스펙업 추천좀 부탁드립니당!!![]() 현재 274 레테 하고있습니다. 에잠, 유잠, 레잠, 등등 이제 막 깨닫고 게임을 하고 잇습니다. 안타깝게도 공략을 늦게 보는 바람에 제 멋대로 바르고 했었는데, 혹시 이후 셋팅 방법좀 알려주실수 잇을까요 현재 사진에 보이는 대로 템셋팅을 했구요 챌린저스는 3만점으로 플레티넘?까지 햇어요! 앞으로 열심히 해볼생각이구요! 100-150억 정도 자본금 구해서 해볼생각이기도 합니다. 1. 현재 장비에서 어떤거부터 어떻게 셋팅을 바꿔야할지? 2.드메템 드메템 그러는데 보스장비1개 , 드메템1개 이런식으로 나눠지는건지 공용으로 사용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다들 즐거운 메이플되세요!!
EXP
2,042
(21%)
/ 2,201
|

블쏘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