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31
조회: 99
추천: 0
카링13페보다 2페가 ㅈ같네이지는 극딜로 날려먹어서 잘 넘어갔는데
노말카링트라이하는중에 2페땐 어카지 2페때 시간잡아먹는거 어케고치지 패턴 ㄹㅇ 엿같네 내직업 데티카링 2페때 딜하는거 봐야하나
EXP
85
(85%)
/ 101
|
Qsq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