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는 극딜로 날려먹어서 잘 넘어갔는데

노말카링트라이하는중에 2페땐 어카지
2페때 시간잡아먹는거 어케고치지 패턴 ㄹㅇ 엿같네
내직업 데티카링 2페때 딜하는거 봐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