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27
조회: 84
추천: 0
복귀할려는데 하버시즌때아니면 힘들지?해외 출장때문에 9월중순에 복귀할려는데 해외여서 못들어가서 버닝끝나고 본섭에서 투자좀하고 하고싶은데 본섭에서 복귀할빠에 12월에시작하는게맞지?
EXP
11,561
(20%)
/ 12,201
슈퍼메린이
.
|
Fix2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