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07
조회: 259
추천: 0
뉴비 챌섭진행상황한번 봐주실수있나요??현재 272렙에 전투력 1850정도됩니다 근데 다들 이정도렙구간이면 2000-2200정도는 되야한다고들하시더라구요
일단 챌리저스버프는 실버단계이고 아이템버닝은 뒤늦게 연습모드로 노말루시드까지 깨놓았습니다 근데 제가 일전에 뭣도모르고 일주일동안 잡는보스들을 자쿰부터 순서대로 잡아버리고 루시드도 이지모드로 클리어해버리는바람에 남은 보스처치횟수가 1번이라 듄켈.더스크,노말윌 이런애들을 이번주차에 다못잡게되더라구요..이러다보니 아이템버닝이나 버프등급올리는것들도 다 꼬인느낌이라 뭐부터 뭘해야될지모르겠고 템도 나름 찾아보면서 따라맟춰봤는데 약하다고들하시길래 지금부터라도 해나가야될것들좀 조금이나마 알려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ㅜ 솔에르다랑 조각들은 받는대로 열어서 6차 헥사코어 강화해주고는있는데 어섹틱도 같이 합쳐서 업그레이드 해주는것도 좋을까요?? 현제 템셋팅상태랑 스텟같이 올려드립니다 봐주시면 감사드릴게요 ![]()
EXP
4,223
(55%)
/ 4,401
|

기흥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