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밤의어비스 부캐에 준 이후로 피똥싸고 후회했는데
챌섭에서 밤비스 퀘 깨고 수입하려니까 챌섭 매물은 다 털려서 수입도 못 해오고
그대로 챌섭 샤따 내려서 아 내 메생엔 밤비스는 이제 없구나 싶었음

근데 이게 무슨일인지 이번엔 챌섭도 경매장 통합이라 관세내고 사서 퀘 깨올 수 있네 하아
방금 이 생각 떠올렸는데 진짜 너무 행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