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03
조회: 199
추천: 0
밤비스를 하나 더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참내본섭 밤의어비스 부캐에 준 이후로 피똥싸고 후회했는데
챌섭에서 밤비스 퀘 깨고 수입하려니까 챌섭 매물은 다 털려서 수입도 못 해오고 그대로 챌섭 샤따 내려서 아 내 메생엔 밤비스는 이제 없구나 싶었음 근데 이게 무슨일인지 이번엔 챌섭도 경매장 통합이라 관세내고 사서 퀘 깨올 수 있네 하아 방금 이 생각 떠올렸는데 진짜 너무 행복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