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54
조회: 130
추천: 0
내가 명보 대신 감독해도 비슷했을까 ?그 세계선도 궁금하다 ㅋㅋㅋㅋ
어어 그래 그래 부담 갖지 말고 뛰어~ 강인이는 패스 전방으로 쭉쭉 찔러주고 흥민이는 체력 배분 잘하고 전, 후반 뛰어야하니까 인범이 1차전 잘했다? 3차전도 그만큼만 하자 옌스!! 드디어 출전이다 !! 1, 2차전 안뛴 것까지 다 뛰다오고!! 아! 근데 오늘 경ㄱㅣ 영우, 태석이는 벤치다.
EXP
10,768
(21%)
/ 1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부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