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세계선도 궁금하다 ㅋㅋㅋㅋ


어어 그래 그래 부담 갖지 말고 뛰어~

강인이는 패스 전방으로 쭉쭉 찔러주고

흥민이는 체력 배분 잘하고 전, 후반 뛰어야하니까 

인범이 1차전 잘했다? 3차전도 그만큼만 하자

옌스!! 드디어 출전이다 !! 1, 2차전 안뛴 것까지 다 뛰다오고!!

아! 근데 오늘 경ㄱㅣ 영우, 태석이는 벤치다.